습도가 낮으니 선풍기로 가능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4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어컨 안틀어도 괜찮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오늘은 선풍기만 틀고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선풍기 켜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