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갔다 10시에 온 고2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31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메밀소바 해주고 씻고 나왔더니 다 먹고 설거지까지 싹~하고 방에 들어가 공부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세상에나어떻게 키우면 그리 크나요?아빠가 그런가요? 보고 배워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멋지다~~~~~ 아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잘키웠네요일단학원가는거부터 부럽네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아후 이런 아들 사위로 들어오면 좋겠다 ㅎㅎ 아들 자랑할만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스스로 정리하고 공부를 하다니 대단한 아입니다울아이는 책상에 앉지를 않아요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