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갔다 10시에 온 고2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31 목록 댓글 20

메밀소바 해주고 씻고 나왔더니 다 먹고 설거지까지 싹~하고 방에 들어가 공부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세상에나
    어떻게 키우면 그리 크나요?
    아빠가 그런가요? 보고 배워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멋지다~~~~~ 아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잘키웠네요
    일단학원가는거부터 부럽네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아후 이런 아들 사위로 들어오면 좋겠다 ㅎㅎ 아들 자랑할만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스스로 정리하고 공부를 하다니 대단한 아입니다
    울아이는 책상에 앉지를 않아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