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2,320,000원 오면 꼭 사야겠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539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만원 벌고 2주팔았거든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전 어제사서 12만 수익중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전 어제 252에 한주 샀어요 저도 분할매수할려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전쟁이 다시 시작되야 그가격 올까말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지금 255 만원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20이하에 사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