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2,320,000원 오면 꼭 사야겠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539 목록 댓글 14

4만원 벌고 2주팔았거든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전 어제사서 12만 수익중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전 어제 252에 한주 샀어요
    저도 분할매수할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전쟁이 다시 시작되야 그가격 올까말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지금 255 만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20이하에 사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