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물을 많이 마시는데 너무 배불러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4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500 두통 마시거든요. 하늘보리.5시쯤 마시면 이상하게 배가 너무 부르고 빵빵해져요. 물만먹어도 배부른상황이 돼요.제가6개월전 자궁적출을했는데 그거랑 연관이 있는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다 그러지 않아요? 저도 매일 1.5리터씩 마시는데 한번에 많이 마시면 포만감 오래 느껴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보리라서 그런거 아닐까요? 생수도 아니고 보리가 가스 많이 나오는 곡류잖아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생수도 1리터 마시면 배터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당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