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물을 많이 마시는데 너무 배불러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41 목록 댓글 4


500 두통 마시거든요. 하늘보리.
5시쯤 마시면 이상하게 배가 너무 부르고 빵빵해져요. 물만먹어도 배부른상황이 돼요.
제가6개월전 자궁적출을했는데 그거랑 연관이 있는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다 그러지 않아요? 저도 매일 1.5리터씩 마시는데 한번에 많이 마시면 포만감 오래 느껴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보리라서 그런거 아닐까요? 생수도 아니고 보리가 가스 많이 나오는 곡류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생수도 1리터 마시면 배터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당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