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인성이 바르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418 목록 댓글 7

강아지 산책하는데

길거리에서 사람들 많이 만나요

대부분 만져봐도 되냐

이쁘다 쓰다듬고

한참 보고 가거든요

시바견인데 영리해요

오늘 어떤 40대 여자분이 

만져봐도 되냐길래 그러시라니

쓰다듬더니 앉아 하니 앉고

손하니 손 척척 주니

강아지가 인성이 참 바르대요

그런 소리는 처음 들어봐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강아지성격도 다 타고나는거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ㅎㅎ 인성 바르게 잘 키우셨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우리집개는 금쪽이에요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사람애처럼 생각하시는거죠^^
    얼마나 반듯하고 모범적으로 보였으면 인성견성 생각할틈도 없이 말이 나왔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