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목지. 보는데 이상하고 억지스런부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47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양반은 첨부터 왜자꾸 투덜대고 짜증내나요? 전혀공감이안되네요 억지스럽고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주변에 저런분이 없나봐요? ㅎ 좋겠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어색해보여서요 투덜대는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렇게 뜬금 매번 투덜대는게 정상인들이 보면 당연 어색하죠그런데 실제로 저런인간들이 있습니다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응 꼭 있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