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직업보다는
나이 중요
자녀 유무와 애를 낳으려는 의지
그리고 다들 기독교 대놓고 싫어함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개독은 진짜 결혼해보니 최악임
저도 남편 기독교인거 알고했지만
결혼상대로 최악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남자가 애없으니 그러죠 특히 전문직들인데
영수.광수..당연히 재산있는데 2세 생각나죠
여자들이 그걸 자꾸 거부하니..
남자가 잘나갈수록 지새끼원하는건 당연지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여자나 남자나 애가 없으니까 원하는거 당연하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22222 여자, 남자 똑같지 않아요? 상대는 애없길 바라고 나랑 결혼후에 우리 애낳자 하는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남자들이야 뭐.. 지몸도 아닌데 당연히 원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