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를 위해 재혼하러 나왔다는게 이해 안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621 목록 댓글 17

그렇게 애가 중요했으면

이혼을 말던가 

재결합을 해야지

애 말하면서 질질 짜고

그렇게 모성이 강하면 나오질 말았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친아빠를 주기적으로 만나는거 같던데
    애가 난 헤어짐에 익숙하다고 말했다고 아이를 위해 새아빠를 만들어주고 싶다는게 말이 되냐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222222
    헤어짐에 익숙하다고 애가 말할 정도면, 애가 친아빠랑 애착 관계가 잘 형성되어 있다는 건데
    그러면서 애를 위해 새아빠를 만들러 나왔다는건 말이 안되죠.
    그렇게 애를 위한다면, 친아빠랑 헤어지지 않게 하기 위해 친아빠랑 재결합을 하던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내말이 지들 욕구풀러 재혼하면서 무슨 아빠자리 찾고 지랄
    팩폭날린 또라이말이 구구절절 재수없지만 맞는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누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자기가 남자가 필요해서이지
    무슨 아이가 아빠가 필요해서라고 하는지
    아이는 엄마만으로 충분해요
    아이는 친아빠가 필요한거지 모르는 아저씨가 필요할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