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자전거가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25 목록 댓글 4

20년도 더된자전거가게가있어요
편도1차선인데 이분은 자전거를 꼭차도에 내놔요 ㅠ
10대이상을요
매일그앞을 출근하는데 차도가 좁아서 어쩔때는 자전거가 닿을거같아요
매일생각하는게
내가 저자전거를 치고갈수도있겠구나 물어줄수도있겠구나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주차카메라도있고 학교도있어서 등하교애들도많고 복잡한데
이런거 불법인거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네 구청에신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럼요 불법이죠 몇번 신고 당하면 정신차릴거에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경찰에 신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