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도 더된자전거가게가있어요
편도1차선인데 이분은 자전거를 꼭차도에 내놔요 ㅠ
10대이상을요
매일그앞을 출근하는데 차도가 좁아서 어쩔때는 자전거가 닿을거같아요
매일생각하는게
내가 저자전거를 치고갈수도있겠구나 물어줄수도있겠구나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주차카메라도있고 학교도있어서 등하교애들도많고 복잡한데
이런거 불법인거져?
다음검색
20년도 더된자전거가게가있어요
편도1차선인데 이분은 자전거를 꼭차도에 내놔요 ㅠ
10대이상을요
매일그앞을 출근하는데 차도가 좁아서 어쩔때는 자전거가 닿을거같아요
매일생각하는게
내가 저자전거를 치고갈수도있겠구나 물어줄수도있겠구나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주차카메라도있고 학교도있어서 등하교애들도많고 복잡한데
이런거 불법인거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