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인대 늘어났고
손 꿰매고
대학생요.
배민상품권 주려는데
5 만원?
10 만원
어떤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저도 비슷한 경우 5만원 배민 상품권 보내면서 아이 챙기느라 삼시세끼 힘들겠다고 한 끼라도 편히 먹으라고 친구 응원으로 보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약소할까 했는데 다행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5만원이 서로 부담없을듯 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