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애가 다쳐서 꿰맸다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72 목록 댓글 11

발 인대 늘어났고

손 꿰매고

대학생요.

배민상품권 주려는데

5 만원? 

10 만원

어떤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도 비슷한 경우 5만원 배민 상품권 보내면서 아이 챙기느라 삼시세끼 힘들겠다고 한 끼라도 편히 먹으라고 친구 응원으로 보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약소할까 했는데 다행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5만원이 서로 부담없을듯 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