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아이보내놓고 한숨자고싶었는데
막상 보내고나니 폰만보고있고ㅠ
오전알바없는 목요일
일찍 만보걷고오는게 일상이었는데
오늘은 몸이 쳐지고 피곤해서
나가기싫어서 뭉기적대는중
그래도 다녀와서 씻고나면
뭔가보람차고 개운했었는데
오늘은 왜이리 늘어질까요
나갈까말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샤워하기전 계단타고 개운하게 씻을라고
나와서 계단타면서 답댓글 다는중입니다 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만보 걸을때 땀나도록 하시나요?? 아니면운동이 아닌데요ㅠ
그냥 산책... 이니
만보는 운동이 아니에요!!!! 제발 홈트나 근력운동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뛰다걷다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패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댓글들 보고
두시간 자고 일어나서
계단타기 하는중입니다
12층 10번이 목표인데
지금6번째중
땀이 엄청나서 누구만날까봐 무섭네요
모든분들 감사해요 즐거운하루되시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