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해서 운동패쓰..한다/안한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52 목록 댓글 19

고등아이보내놓고 한숨자고싶었는데
막상 보내고나니 폰만보고있고ㅠ
오전알바없는 목요일
일찍 만보걷고오는게 일상이었는데
오늘은 몸이 쳐지고 피곤해서
나가기싫어서 뭉기적대는중
그래도 다녀와서 씻고나면
뭔가보람차고 개운했었는데
오늘은 왜이리 늘어질까요
나갈까말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샤워하기전 계단타고 개운하게 씻을라고
    나와서 계단타면서 답댓글 다는중입니다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만보 걸을때 땀나도록 하시나요?? 아니면운동이 아닌데요ㅠ
    그냥 산책... 이니
    만보는 운동이 아니에요!!!! 제발 홈트나 근력운동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뛰다걷다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패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들 보고
    두시간 자고 일어나서
    계단타기 하는중입니다
    12층 10번이 목표인데
    지금6번째중
    땀이 엄청나서 누구만날까봐 무섭네요
    모든분들 감사해요 즐거운하루되시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