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는 아이 방학동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71 목록 댓글 7

냉장고에 김치

냉동고에 만두 닭가슴살 같은거 있는데

9월까지 냉장고 켜두는게 맞을까요?

아님 차로 가서 부식재들 가져오고

냉장고 꺼두고 오는게 좋을까요??

어떻게들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난 다 가져오고 꺼놔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다가져오고 꺼요
    냉동식품도 빨리먹어야해요
    냉동이라고 오래두면 맛없어요
    우린 방학이라도 자취방이 좋은가봐요
    5일있다가 간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부럽네요 ㅎㅎ 더운날 아침에 밥해놓고 일가려니 벌써 지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곰팡이 생기지 않나요?
    우리애 자취방 구할때 방은 깨끗한데
    냉동실에 검정색 곰팡이가 있더라구요
    주인말로는 코드빼고 냉장고문 닫아놔서 그렇다던데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자취하는 우리아이는 옆집친구가 집이 멀다고 자기집에 있는거 다 가져가고 가끔 그집 좀 봐주라고.. 하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