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에 김치
냉동고에 만두 닭가슴살 같은거 있는데
9월까지 냉장고 켜두는게 맞을까요?
아님 차로 가서 부식재들 가져오고
냉장고 꺼두고 오는게 좋을까요??
어떻게들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난 다 가져오고 꺼놔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다가져오고 꺼요
냉동식품도 빨리먹어야해요
냉동이라고 오래두면 맛없어요
우린 방학이라도 자취방이 좋은가봐요
5일있다가 간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부럽네요 ㅎㅎ 더운날 아침에 밥해놓고 일가려니 벌써 지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곰팡이 생기지 않나요?
우리애 자취방 구할때 방은 깨끗한데
냉동실에 검정색 곰팡이가 있더라구요
주인말로는 코드빼고 냉장고문 닫아놔서 그렇다던데 ...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자취하는 우리아이는 옆집친구가 집이 멀다고 자기집에 있는거 다 가져가고 가끔 그집 좀 봐주라고..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