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4년째 이용중인데 여름이라 그런가 또 자주 보이네요.
승질나서 세스코 해지하고 그냥 제가 약 발라놓을려구요.
세스코도 와서 끈끈이 놓고, 약 짜서 놓고 그게 다거든요.
맨날 넘어오는건 어쩔수없다 소리만하고 매달 35,300이나 나가는데...돈 아깝네요.
근데 약 둘 중 어떤게 나은거에요? 같은건가요?
다음검색
세스코 4년째 이용중인데 여름이라 그런가 또 자주 보이네요.
승질나서 세스코 해지하고 그냥 제가 약 발라놓을려구요.
세스코도 와서 끈끈이 놓고, 약 짜서 놓고 그게 다거든요.
맨날 넘어오는건 어쩔수없다 소리만하고 매달 35,300이나 나가는데...돈 아깝네요.
근데 약 둘 중 어떤게 나은거에요? 같은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