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 약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69 목록 댓글 2

세스코 4년째 이용중인데 여름이라 그런가 또 자주 보이네요.
승질나서 세스코 해지하고 그냥 제가 약 발라놓을려구요.
세스코도 와서 끈끈이 놓고, 약 짜서 놓고 그게 다거든요.
맨날 넘어오는건 어쩔수없다 소리만하고 매달 35,300이나 나가는데...돈 아깝네요.
근데 약 둘 중 어떤게 나은거에요? 같은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전 오른쪽꺼 사서 사무실에 짜놨는데 바퀴벌레 싹다 없어졌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 케이스에 짜놓는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