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진행된건 전혀 없고
6400만원 전조합원들이 돈만쓰고 진행된건 없고 조합관계자들이 다른사람으르 바뀌었어요 돈없다고 9000추분이 나왔고 그중 3000을 내라는데 지금 조합원들이 50프로만 납부한 상황이에요
나머지 사람들이 돈을 내야 사업이 진행된다는데 남편앞으로 코인하느라 4000 마이너스대출이 있어서 더이상 대출이 안되나봐요 조합에서 제 앞으로 집명의가 되어있어서 대출을 하라는데 꼭 그렇게까지 해야되나요?
사업승인날때까지는 탈퇴가 안되나봐요
다른집들은 주식수익나서 부자되는데
저희집은 지주택으로 거지되게생겼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사업 진행된것도 없는데 무슨 추분타령이에요
저같으면 들어간 돈 손해본다 생각하고 자격상실로 탈퇴하겠습니다 지인이 10년전 가입한 지주택 올해 입주하고 있는데 2억5천짜리 아파트가 추분으로 4억2천까지 분양가 올랐고 아직도 추분 들어갈것 많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22222자격상실이 낫겠네요. 누가 지주택을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아직도 이혼못하셨나봄 ㅜ 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돈을 날리고라도 사업승인 나기전이 탈퇴할기회 아닐까요?
아시는분도 1억넘게 넣은상태로 두채나 지주택유지중인데 계속 탈퇴해달라 소송중이에요
긴시간끝에 더디게 진행은 된다지만 탈퇴도 안시켜주면서 계속 추분이 나오는거같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