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인데요 정리할께 있을까요? 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5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덜컥 사긴 했는데...계속 가지고 가야는지 매수.매도도 어렵고고수분들 참견좀 해주세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라면 그냥 삼전으로 갈아탈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솔탑 1개놔두고 다 팔았는데쟤가 알고보면 효자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다 고점에 들어가셨네요. 저라면 일단 다 들고 가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추매수도 안되겠죠? 평단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