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인데요 정리할께 있을까요? 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54 목록 댓글 6

덜컥 사긴 했는데...
계속 가지고 가야는지
매수.매도도 어렵고
고수분들 참견좀 해주세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라면 그냥 삼전으로 갈아탈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솔탑 1개놔두고 다 팔았는데
    쟤가 알고보면 효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다 고점에 들어가셨네요. 저라면 일단 다 들고 가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추매수도 안되겠죠? 평단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