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아이들이 자전거를 타는거까진 상관없죠
헬멧x
그치만 자전거를 아무대나 방치하고 학교를가요
4대이상
보다못한 아파트어르신들 말이나오기시작
학교에 말하느냐 경비실에 말해야되냐하시는데
의견좀 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학교에도 알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맘충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울아파트가 학교 바로 앞인데,,,
여기 아이들은 당연히 도보 등교이고,
인근 아파트에서 아이들이 자전거 타고 와서 울아파트 내에 아무렇게나 두고, 등교해서 학기초에 학교에 알린적 있어요
학교에서 자전거등교 금지여서 여기에 두고 간거였는데,,,이후에 학부모 동의서 제출한 아이들은 자전거 등교 허용으로 바뀌고 교내 보관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해도 소용없읏듯.
경비말을 듣을애들이 없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학교가 민원창군가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