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도록 여기저기 가려웠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32 목록 댓글 4

우유 안먹으니까 거의 사라졌어요.
원래 유당 불내증 있었는데 라떼에 맛들여서 라떼도 먹지만 고구마와 우유를 식사대신 많이 마셨거든요.

다리 팔등 미치도록 가려워서 진짜 힘들었는데 90프로 나아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다행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원인을 찾아서 정말 다행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원인을 찾은것도 신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안맞는걸 찾으셨네요 저도 장이 안좋아서 가스가 너무 차서 밀가루 안먹어요 아예 안먹진 않지만 가끔 샌드위치 같은것만 먹고 다른 과자나 빵은 끊었어요. 안먹으니 확실이 가스가 안차고 속이 편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