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기 처음 사용하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25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마철말고도 그냥 틀어도 되나요?어떨때 쓰는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건조한날엔 습도가 낮은데 틀 필요가 없죠 ㅋㅋ ㅋ ㅋㅋ 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드레스룸 바싹 말릴때, 아이방 장농 열고 바싹 말릴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운동화 말릴때도 좋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제습이 필요할땐 언제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습도높으면 틀고 건조기없어서 빨래 말릴때 쓰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