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기 처음 사용하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26 목록 댓글 9

장마철말고도 그냥 틀어도 되나요?
어떨때 쓰는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건조한날엔 습도가 낮은데 틀 필요가 없죠 ㅋㅋ ㅋ ㅋㅋ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드레스룸 바싹 말릴때, 아이방 장농 열고 바싹 말릴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운동화 말릴때도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제습이 필요할땐 언제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습도높으면 틀고 건조기없어서 빨래 말릴때 쓰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