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하이닉스 오르면 뭐 하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499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른 주식이 마이너스 1600 인데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올라서 퉁이라도 치죠 결국 플러스면 더 좋고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잡주들 마이너스 50퍼 찍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요 열종목 정도 잡주 콜렉터 ㅜㅜ -85%도 있다는 ㅜ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완전빙신짓한거같아요ㅜ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애증의 LG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