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하이닉스 오르면 뭐 하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499 목록 댓글 10

다른 주식이 마이너스 1600 인데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올라서 퉁이라도 치죠 결국 플러스면 더 좋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잡주들 마이너스 50퍼 찍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요 열종목 정도 잡주 콜렉터 ㅜㅜ -85%도 있다는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완전빙신짓한거같아요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애증의 LG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