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나가서 한국말 조심해야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44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k드라마 때문에 어지간한말을 알아듣고 말도 간단하게 하더라구요못알아들을거라고 생각하면 안됨 욕도 잘 알아들음간단한 말들도 다 알아듣고 말도 하더라구요~~세계가 한국에게 몰카하는거 같다더니진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해외나가서만요?말조심은 원래 해야죠어디서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알아도그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근데 해외건 한국이건남이 들어선 안되는 욕을 길에서 하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런생각해본적도 없어요 못알아듣는다고 욕을하다니ㅠ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알아듣던 못알아듣던 남욕을 왜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