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국대 선수가 협회 사무실에 둔 장비를 못 챙겼다고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19 목록 댓글 23

그 비싼 개인장비를 왜 협회 사무실에다 두나요?
이해가 안가네

예전에 나혼산 살때 개인장비 집에 있던데요???

6월 12일에 국대 선발전 할때는 누구 장비로 했어요?



6월 3일 지방선거부터 2주가 지난 현재까지 개인장비 없이 뭘로 연습하고 시합 나갔어요?
심지어 국제대회 코앞에 두고



손흥민이 월드컵 코앞에 두고 개인 축구화를 축협 사무실에 놔뒀다고 하면 사람들이 믿겠어요?
구라도 정도껏 쳐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장비는 개인이 챙기고 다니면서 계속 연습하는게 팩트인데 그걸 협회 사무실에 뒀다고 좌빨들이 선동질해서 그게 구라라고 말하는거잖아 이 ㅂㅅ 모지리야
    이 쉬운걸 설명을 해줘야 알아들어?
    아 넌 멍청해서 계속 못알아듣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피해를 입은 펜싱부에서 피해를 호소하는거지 너같이 정신나간애들이나 좌파가 선동했다고 생각하는거야 좀 똑바로 하던가 ㅂㅅ같이 뭐하니 정부한테 불만이면 정부한테 지랄해 엄한사람 피해주지말고 ㅂㅅ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협회가 저기 있다는 이유로 일개 선수가 피해 입을게 없다고 선수 출신들이 팩트로 반박하는데 너같은 모지리 ㅂㅅ들은 거짓선동에 홀라당 넘어가서 끝까지 피해입었다고 믿고 싶은거지 ㅋㅋㅋㅋㅋㅋ
    으이구 ㅂㅅ아 ㄷㄱㄹ가 있으면 생각을 좀 하고살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자 ㅂㅅ아
    이거 읽고 좀 깨달아
    니가 읽는다고 알겠냐만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뉴스 기사와 개인 발언 중 개인을 더 믿는다면 그건 니 선택인데 우린 그런 인간을 ㅂㅅ이라고 부른단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