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쩜 배추김치가 하나도 없어서
알배기작은거 두개사서
완료 했네요~
나름 맛있네요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이번에 좀 더 두고 먹으려고 더절이고 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저도 지난 주말에 알배기 4통 사서 담궜어요 김장만 했지 겉절이는 처음했는데 식구들이 맛있다고 먹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희집도 중딩이가 잘먹을것같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대박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김치가 없으니 하게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