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잘 담가진것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91 목록 댓글 10

어쩜 배추김치가 하나도 없어서
알배기작은거 두개사서
완료 했네요~
나름 맛있네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이번에 좀 더 두고 먹으려고 더절이고 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지난 주말에 알배기 4통 사서 담궜어요 김장만 했지 겉절이는 처음했는데 식구들이 맛있다고 먹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희집도 중딩이가 잘먹을것같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대박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김치가 없으니 하게되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