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예보상 현재 습도입니다
체감상 더 더워요
아침에 비가 잠깐왔거든요.
그럼에도
" 이제 에어컨 끌까 " 이러면서 끄는건 뭔가요.
전 아예 제 자리에 탁상용선풍기하나 두고 씁니다
그나마 전 사무실만있지만
외근다니는 직원들은 무슨죄
아침부터 끈적끈적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저희팀 남직원도요 추워죽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저는 추위타서 에어컨 바람 너무 싫거든요 그래서 빌밑에 난로. 어깨에 가디건, 무릎에 담요 덮고 일해요 추우면 덮으면 되지만 더우면 벗을수도 없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개인 난방기구를 허락하나보네요 저희는 불가능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뜨거운 난로 아니고 접이식 히터라서 킬로와트가 얼마 안되는거라 허용해줬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네.. 저희는 개인 난방기구 전부 막거든요 전기방석도 못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