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입학 하고 이제 한학기 지났는데
참 여러가지 신경이 쓰이네요.
그래도 고등때 까지는 특별한것 없이
잘 지냈고 대학도 인서울했으니 그래도
명문까지는 아니어도 아. 잘했네 하는정도니
정말 대견스럽고 예쁜데
정말 입학하는순산 고삐풀리더니
당췌 멈추질 않네요.ㅠ
요즘세상에 아들딸 가리는건 아니지만
어찌됐든 여자니 걱정이 되는데
남친 사귀더니 진짜 헐 이네요.ㅠㅠㅠ
정말 아직 너무 어린데 에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몸조심하라고 신신당부하셔야겠어요.
너무 쉽게 몸을 허락하면 여자가 큰 손해를 봅니다.
돌이킬 수 없어요.
어떤 사람인지 겪어보는거랑은 차원이 다르죠.
항상 조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요즘 애들 자립심 인내심 없어서..집밖에 보내버리면..진심 막장 되버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울집딸도 그래요ㅜ 막 나가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왜요 왜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아들키우면 육체가 골병들고 딸키우면 정신이 골병든다고 하더니만 딱 그런거 같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