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시작하실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506 목록 댓글 15

그냥 하이닉스만 사세요.
올해장은
그냥 코스피가올라도 하이닉스만오르고
코스피가 빠지면 내주식은 순식간에 -5프로씩 빠지고
다시 코스피올라봐야
또 하이닉스

이젠 다 손절하고
하이닉스로 메꾸려구요
국내최초고 기술주고 나발이고
답은하나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ㅇㄱ또또 언제는다 팔라더니
    이제 닉스만사래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뭐래요?
    제가 언제 팔랬어요?
    조현병있음 병원이나가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ㅠㅠ 언제까지 이럴까요? 하닉 삼성이 없으니 마이너스가 어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도요~주식은 돌고 돈다는데 왜 삼닉스만.....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레버리지 때문에 오르면확오르고 떨어지면 확떨어지는 변동성이 크네요
    레버리지도 고점 찍어서 오늘까지 꼬시다 또 확 내려갈거같아요 그때 갈아타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