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놈의 물가가ㅠ 장보기 무섭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55 목록 댓글 3

항정살은 갑자기 왜이리 비싸진건지..

이것저것 넘 비싸고 다 오른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니깐여 마트서 조금만 장봐도 십만원이 우숩네요 ㅜㅜ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쵸. 갑자기 확 올랐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