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놈의 물가가ㅠ 장보기 무섭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5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항정살은 갑자기 왜이리 비싸진건지..이것저것 넘 비싸고 다 오른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니깐여 마트서 조금만 장봐도 십만원이 우숩네요 ㅜㅜ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쵸. 갑자기 확 올랐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