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 닉스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90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하다 이제 주식 창 봤는데 어제보다 또 올라주다니 ㅎㅎ백만원대서 살때 고점이라고 다들 말렸는데이제 내 최애주구나300만에 팔까 하는데 닉스 주주분들 얼마에 매도 생각하시나요?400도 갈라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50주요 여윳돈으로 하는지라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입방정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이제 조정타임 오겠네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222떨어질땐 조용하더니ㅎ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조정올때 사려했는데 며칠만에 ㅎ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