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 닉스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90 목록 댓글 10

일하다 이제 주식 창 봤는데 어제보다 또 올라주다니 ㅎㅎ

백만원대서 살때 고점이라고 다들 말렸는데

이제 내 최애주구나

300만에 팔까 하는데 닉스 주주분들 얼마에 매도 생각하시나요?

400도 갈라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50주요 여윳돈으로 하는지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입방정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이제 조정타임 오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222떨어질땐 조용하더니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조정올때 사려했는데 며칠만에 ㅎ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