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산 브래지어 반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405 목록 댓글 9

지금 쿠팡 배달온거 집에서 사이즈 맞나 한번 입어보고 맘에 안들어 반품시키고 싶은데 입어본것도 반품되겠죠?
그리고 받자마자 보니 컵 위에 볼록하게 저런 자국이 있던데...이런거로도 반품사유가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시착은 당연한 소비자 권리입니다. 그래야 사이즈가 맞는지아닌지 알수있으니까요.
    단 텍을 제거하지않은상태에서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택은 당연 안뗐어요.
    저 컵 위에 뭔가 볼록한것도 약간 신경쓰이고 맘에 안들어 반품해봐야겠어요.
    혹시 저걸 제가 그랬다하진않겠죠? 반품 환불 이런걸 잘 안해봐서 조금 걱정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왜이리 쓸데없는 걱정을 하시는지.. 반품 한번도 안해보셨어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보통 한번 사면 반품 잘 안 하죠.ㅋ 그것도 규정 잘 아는 사람들이나 해본 사람들이 자주해요.
    그리고 우리세대는 어릴때 보세옷가게에서 환불 트라우마들이 있어서 더 그런것 같아요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반품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