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안에 카드 둬도 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16 목록 댓글 2

몇년전 카드 둿다가 열기에 우그러졌는데

방금 직장동료는 카드한장 그냥 둬도 괜찮다고 해서요

카드하나 두면 편하긴 한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남편 보니까 운전대 옆에 무슨 공간? 거기에 주유카드는 항상 두더라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콘솔박스에 넣어두면 괜찮을꺼예요.
    그리고 우산같이 생긴 햇볕가리개도 나름 유용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