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안에 카드 둬도 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몇년전 카드 둿다가 열기에 우그러졌는데방금 직장동료는 카드한장 그냥 둬도 괜찮다고 해서요카드하나 두면 편하긴 한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남편 보니까 운전대 옆에 무슨 공간? 거기에 주유카드는 항상 두더라고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콘솔박스에 넣어두면 괜찮을꺼예요.그리고 우산같이 생긴 햇볕가리개도 나름 유용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