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인지 더우면 너무 진이 빠져요.
집에 혼자 에어컨 틀어놓고 빨래 개고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ㅈㄴㄷ
친구야 벌써부터 갱년기면 어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ㅈㄴㄷ 벌써라뇨 올 나이인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저도 후딱 집안일 끝내고 에어컨 틀려고 지금 저녁준비중이예요
조금만 움직여도 덥네요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48이면 매우정상적 갱년기 시기~ ㅠ
전 40중반부터 시작 환장해요~~ ㅠㅠ
진짜 에스트로겐 영양제 드세요 먹음 열 덜오르고
안먹음 담날 확더워요
호르몬이 뭔지 참
이젠 호르몬도 없어서
먹어야 되는 날이 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요새 일찍 시작한대요~~~
뭐 한것도 없는 속이 뜨거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