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틀었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52 목록 댓글 7

갱년기인지 더우면 너무 진이 빠져요.  

 

집에 혼자 에어컨 틀어놓고 빨래 개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ㅈㄴㄷ
    친구야 벌써부터 갱년기면 어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ㅈㄴㄷ 벌써라뇨 올 나이인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도 후딱 집안일 끝내고 에어컨 틀려고 지금 저녁준비중이예요
    조금만 움직여도 덥네요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48이면 매우정상적 갱년기 시기~ ㅠ
    전 40중반부터 시작 환장해요~~ ㅠㅠ
    진짜 에스트로겐 영양제 드세요 먹음 열 덜오르고
    안먹음 담날 확더워요
    호르몬이 뭔지 참
    이젠 호르몬도 없어서
    먹어야 되는 날이 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요새 일찍 시작한대요~~~
    뭐 한것도 없는 속이 뜨거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