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억씩벌었단글보면 ㅜㅜ포모오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448 목록 댓글 28

내잡주는 계속내리는데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시누네 부부가 맞벌이 수입이 꽤 되는데도 집살시기 놓쳐 집은 안사고 삼전에다만 버는족족 넣었더라고요
    그때가 4만원대였는데;;
    아직도 안팔았다하니;;
    제가 알기론 5억이상 들간거 같은데 도대체 얼마를 번걸까 부럽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르내리는걸버틴게대단한거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만큼 오를때까지 놔둔게 대단한거같아요
    전 사팔사팔 ㅎ 수익은있지만 시드도 크지않고 ..
    주위보니 고만고만사는사람들은 주식안하는집도많고
    현금들고있는집 주식해서 벌었다는소리 두집있어요 사무실에 한면 지인들중한명..
    시드1억이 상위7프로라니..크게번사람은 많지않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지금이라도 삼전 들어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삼전접때35에샀어용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