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잡주는 계속내리는데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시누네 부부가 맞벌이 수입이 꽤 되는데도 집살시기 놓쳐 집은 안사고 삼전에다만 버는족족 넣었더라고요
그때가 4만원대였는데;;
아직도 안팔았다하니;;
제가 알기론 5억이상 들간거 같은데 도대체 얼마를 번걸까 부럽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오르내리는걸버틴게대단한거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그만큼 오를때까지 놔둔게 대단한거같아요
전 사팔사팔 ㅎ 수익은있지만 시드도 크지않고 ..
주위보니 고만고만사는사람들은 주식안하는집도많고
현금들고있는집 주식해서 벌었다는소리 두집있어요 사무실에 한면 지인들중한명..
시드1억이 상위7프로라니..크게번사람은 많지않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지금이라도 삼전 들어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삼전접때35에샀어용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