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장에 가방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84 목록 댓글 8

제가 한번도 사용안한 가방이 여러개가 있는데
나눔같은건 귀찮아서
재활용장에 다 넣어도 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통안에 넣지말고
    보이는곳에 두세요
    주워갈 사람 주워가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는 나눔은 귀찮아서 가져갈사람가져가라고 메모써놓고 박스에 넣어놔요 언제까지만 놓고 금방 치우겠다고하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근데 안가져갈수도 있긴해요 거기 메모필수요 며칠후에 치우겠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어디 헌옷 파는 가게에 걸려 누군가 사갈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