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장에 가방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8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한번도 사용안한 가방이 여러개가 있는데 나눔같은건 귀찮아서 재활용장에 다 넣어도 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통안에 넣지말고보이는곳에 두세요주워갈 사람 주워가더라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는 나눔은 귀찮아서 가져갈사람가져가라고 메모써놓고 박스에 넣어놔요 언제까지만 놓고 금방 치우겠다고하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근데 안가져갈수도 있긴해요 거기 메모필수요 며칠후에 치우겠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어디 헌옷 파는 가게에 걸려 누군가 사갈거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