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주식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484 목록 댓글 21

주린이인데

고점에 사서 계속 추매중ㅜㅜ

떨어질때마다 한주씩 사서 평단 낮춘다고 낮추는데

생각보다 그리 안 낮아지더라구요ㅠ

오늘도 추매해야할지 말지 고민중이예요

어찌하는게 좋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lg는 기회될때 탈출해야죠. 현대차랑 결이다른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도 40주 56만원 있는게 버텨보려고요 좀 지금도 음전한날 한주씩 사요 하반기때 터질거란 믿음으로 그리고 완전 조정장아니면 물타도 평단이 확내려가진 않더라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지금 가장 정상적인 주식은 현대차밖에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진짜 그러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절대 팔지마시고 평단 낮출필요없이 그냥 놔두고 평단 낮출 자금으로 삼성 담으세요.
    현대차 지금 던지면 나중에 땅을치고 후회할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