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인데
고점에 사서 계속 추매중ㅜㅜ
떨어질때마다 한주씩 사서 평단 낮춘다고 낮추는데
생각보다 그리 안 낮아지더라구요ㅠ
오늘도 추매해야할지 말지 고민중이예요
어찌하는게 좋을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lg는 기회될때 탈출해야죠. 현대차랑 결이다른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저도 40주 56만원 있는게 버텨보려고요 좀 지금도 음전한날 한주씩 사요 하반기때 터질거란 믿음으로 그리고 완전 조정장아니면 물타도 평단이 확내려가진 않더라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지금 가장 정상적인 주식은 현대차밖에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진짜 그러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절대 팔지마시고 평단 낮출필요없이 그냥 놔두고 평단 낮출 자금으로 삼성 담으세요.
현대차 지금 던지면 나중에 땅을치고 후회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