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보다 너무 느리게
에휴..
언제 50되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무슨 40이 넘어요. 2주전 프리마켓에서 377000이 고점이였죠.
없는말 지어내면 안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기둘기둘 7월2째주 실적발표 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저는 어제 1주남겨두고 싹 팔았어요
하닉으로 넘어가려구요
그래도 국민기업 삼성이라 1주는 남겨둠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장기로 가면 괜찬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전 17일때부터 시작했다가 팔고 22에 다시 사서 지금도 행복합니다 ㅎ 이게 어디야~ 하믄서 얼마전까지만해도 20만전자 30만전자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