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35 아싸~~ 좋지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518 목록 댓글 17

하닉보다 너무 느리게 

에휴..

 언제 50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무슨 40이 넘어요. 2주전 프리마켓에서 377000이 고점이였죠.
    없는말 지어내면 안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기둘기둘 7월2째주 실적발표 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어제 1주남겨두고 싹 팔았어요
    하닉으로 넘어가려구요
    그래도 국민기업 삼성이라 1주는 남겨둠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장기로 가면 괜찬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전 17일때부터 시작했다가 팔고 22에 다시 사서 지금도 행복합니다 ㅎ 이게 어디야~ 하믄서 얼마전까지만해도 20만전자 30만전자 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