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식 소고기 뭇국 아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32 목록 댓글 22

저는 서울에서 태어났고 부모님은 전라도분이신데 

 

 

경상도 남자와 결혼해서 

처음 시집 가서 먹어본게 

경상도식 소고기뭇국인데 

 

 

 

이게 진짜 맛있어서 깜놀했던 기억이 

 

육개장이랑 비슷하면서 좀더 깔끔하고 쉬워서 

 

그 이후로는 하얀 뭇국 안 끓이고 

저도 빨간 뭇국 끓여 먹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경상도 사는데 엄마아빠 전라도/충청도 출신, 맑은 소고기국만 먹어봄. 결혼하고 맑은 소고기국 끊이니 왜 탕국을 끓이나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부산사람인데
    어릴때 많이 먹고 자랐어요
    따뜻하게 데워서 밥 말아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맛나요 친정 대구
    대구 갈때마다 생각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제가 잘 끓이는 국중에 하나예요 경상도사람 ㅋ 여름빼고 자주 끓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전 경상도 관련없는데 숙주 대파 무 넣고 잘 끓여먹어요
    술먹은 다음날 울트라캡숑 좋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