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낭염이나 두피건선인듯요
다시 피부과가야겠어요
머리숱많은것도 두피에 안좋은듯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자가진단하면 안되고 일단 피부과 가서 정확한 진단을 받으셔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피부과서 지루성두피염이래서
쎈약 보름치먹고
바르는물약 니조랄해도
차도가 없어요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그게 그렇게 빨리 좋아지는건 아녀요 생각보다 치료기간이 길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ㅈㄴㄷ)저도 평생 지루성두피염 달고 사는데 쉽게 안낫고 재발도 심하고...그냥 달고 살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저도 지루성때문에 너무 힘든데 탈모는 안오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