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성두피염이아니였어요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62 목록 댓글 6

모낭염이나 두피건선인듯요

다시 피부과가야겠어요

머리숱많은것도 두피에 안좋은듯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자가진단하면 안되고 일단 피부과 가서 정확한 진단을 받으셔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피부과서 지루성두피염이래서
    쎈약 보름치먹고
    바르는물약 니조랄해도
    차도가 없어요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게 그렇게 빨리 좋아지는건 아녀요 생각보다 치료기간이 길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ㅈㄴㄷ)저도 평생 지루성두피염 달고 사는데 쉽게 안낫고 재발도 심하고...그냥 달고 살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지루성때문에 너무 힘든데 탈모는 안오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