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 처음하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57 목록 댓글 2

76년생이예요

겉에서는 흰머리가 보이지는 않는데요

들추거나 넘기면 안에 흰머리가 보여서요

이제 점점 많아지는거 같아요

염색을 이제 시작해야할거 같은데요

 

새치염색을 해야하나요?

아니면 전체염색을?

거의 한두달에 한번정도 하는거죠?

 

맘님들은 전체염색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새치염색은 3주마다 하고 몇달마다 전체염색 해요 35살부터 꾸준하게 하고 있어요 지금 45살인데 안하면 백발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겉에 안 보인다면 저라면 안해요
    하기 시작하면 탈모에 눈 안좋아지고
    저는 안하면 반백발이라 하지만요
    염색 할때 다가오면 짜증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