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년생이예요
겉에서는 흰머리가 보이지는 않는데요
들추거나 넘기면 안에 흰머리가 보여서요
이제 점점 많아지는거 같아요
염색을 이제 시작해야할거 같은데요
새치염색을 해야하나요?
아니면 전체염색을?
거의 한두달에 한번정도 하는거죠?
맘님들은 전체염색하세요?
다음검색
76년생이예요
겉에서는 흰머리가 보이지는 않는데요
들추거나 넘기면 안에 흰머리가 보여서요
이제 점점 많아지는거 같아요
염색을 이제 시작해야할거 같은데요
새치염색을 해야하나요?
아니면 전체염색을?
거의 한두달에 한번정도 하는거죠?
맘님들은 전체염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