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는 엘지전자
엔솔
둘다 절대 평생 안볼꺼에요
아직 충격이 가시질 않네요
어제뺄껄
껄껄 ㅜㅜㅜㅜㅜ
이걸로 하이닉스 삼성이나 살껄 😭😭😭
이래서 주식게시판에 욕이 많나봐요
젠장이 절로 나오네요
속상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엔솔은 현재 매집중인건 확실함
일봉상 역배열이나 주봉상 업황 세력 다있음
손절도 추매도 하면 안되는 시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알수없지만 이상해요
이미 손절하고 나와서 찾아보진 않을라구요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ㅇㄷ)아 네 그러셨군요
당분간 진짜 보지마세요
고생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고맙습니다 😭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2차전지는 다 죽쓰고있음
기다려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