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장 엔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89 목록 댓글 7

다시는 엘지전자 

엔솔 

둘다 절대 평생 안볼꺼에요 

 

아직 충격이 가시질 않네요 

어제뺄껄 

껄껄 ㅜㅜㅜㅜㅜ 

이걸로 하이닉스 삼성이나 살껄 😭😭😭

이래서 주식게시판에 욕이 많나봐요 

젠장이 절로 나오네요 

 

속상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엔솔은 현재 매집중인건 확실함
    일봉상 역배열이나 주봉상 업황 세력 다있음
    손절도 추매도 하면 안되는 시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알수없지만 이상해요
    이미 손절하고 나와서 찾아보진 않을라구요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ㅇㄷ)아 네 그러셨군요
    당분간 진짜 보지마세요
    고생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고맙습니다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차전지는 다 죽쓰고있음
    기다려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