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닉스 현대만 있는데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627 목록 댓글 26

전 마이너스 입니다ㅠㅠ. 고점에 들어가서.

이왕고점에 산거 삼전이 아닌 닉스 살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아요~~~ 대출금도 아니고, 예금이면 걱정마세요. 곧 빨간 숫자로 바뀝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간도크시다 중간중간 상황보고 분할로 넣으시지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 기다리면 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야수의 심장이네요.
    급전 아니고 장투 하심 크게 웃을 날이 오겠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50만까지 기다려 볼까합니다.
    웃으시겠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