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마이너스 입니다ㅠㅠ. 고점에 들어가서.
이왕고점에 산거 삼전이 아닌 닉스 살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아요~~~ 대출금도 아니고, 예금이면 걱정마세요. 곧 빨간 숫자로 바뀝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간도크시다 중간중간 상황보고 분할로 넣으시지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 기다리면 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야수의 심장이네요.
급전 아니고 장투 하심 크게 웃을 날이 오겠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50만까지 기다려 볼까합니다.
웃으시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