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경 올때 생리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65 목록 댓글 6

저번달부터 생리를 보름마다 한번씩 하고 있는데 병원 가봐야되나요?? 매달 30일마다 한번씩 주기도 정확한 편이였는데 저번달에 힌번 보름만에 한번 또 보름만에 한번 이네요 연속으로 보름만에 하니까 이거 병원 가봐야 할가요?? 양도 적당하고 기간도 5일간 하는데
폐경기엔 날짜가 길어지다가 끊긴다고 들었는게 주기가 너무 빠른데 ;; 이 불편한게 너무 자주오니 거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넵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주기 빨라지는사람있고, 길어지는 사람있어요

    사람마다 가지고있는 에스트로겐 호르몬 양이 다르고,
    줄어드는 속도도 달라서

    폐경즈음 생리주기 변화가 있다. 라고만 기준을 잡으시고
    빨라지던 느려지던 그건 중요하지 않아요.

    호르몬검사 주기적으로 해보시고,

    E1, E2, E3 진짜 에스트로겐 꾸준히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근종 일센티
    자리
    있어서 석류같은것도 먹지말라던데요 ㅠㅠ 여튼 병원 좀있다 가볼려구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그러다 다시 30일만에 하다가 건너뛰기도 하고
    그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병원가니 부정출혈 같다고 그냥 피임약 한달 처방해주시네요 갱년기라
    그런거 아니냐니깐 폐경도 안왔는데
    갱년기 걱정은 아직
    하지말라고 그러시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