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초중반 간호조무사 따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04 목록 댓글 17

오늘 국민취업제도 상담다녀왔는데
저는 요양보호사 따려고했거든요~
근데 상담사님이 우리지역은 요보사보다
간호조무사 수요가 많다
요양병원도 간호조무사가 간다
그리고 요보사 하기엔 나이가 젊다
요보사 취직은 5~60대가 잘된다
40대니 간조사가 훨씬나아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여기서 취업연계까지 하다보니 상담사님이 잘알긴 하실텐데
한의원이랑 요양병원에 압도적으로 취업을 많이 나갔다고
그쪽으로 해보시는게 어떠냐하시는데
괜찮을까요?
공부 1년넘게해야하던데
쭉 일할꺼면 간조사따는게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왜 인식이 안좋나요?
    병원가면 도움주시는분들인데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