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국민취업제도 상담다녀왔는데
저는 요양보호사 따려고했거든요~
근데 상담사님이 우리지역은 요보사보다
간호조무사 수요가 많다
요양병원도 간호조무사가 간다
그리고 요보사 하기엔 나이가 젊다
요보사 취직은 5~60대가 잘된다
40대니 간조사가 훨씬나아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여기서 취업연계까지 하다보니 상담사님이 잘알긴 하실텐데
한의원이랑 요양병원에 압도적으로 취업을 많이 나갔다고
그쪽으로 해보시는게 어떠냐하시는데
괜찮을까요?
공부 1년넘게해야하던데
쭉 일할꺼면 간조사따는게 나을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