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증권에 애 계좌만드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09 목록 댓글 6

어제 신청하니 7월6일에된다는데 왜그리복잡해요? 그럼 7월6일에 또 뭘해야하는건가요? 전에도 몇주기다리라더니 원점으로왓어요.. 뭐가뭔지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혹시 미성년자 아이라그런걸까요? 최근에 계좌만든적없는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바로 만들었는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도 미성년자 바로 만들었어요
    토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미성년자 저도 바로 만들었는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바로 만들었는데 애가 직접 매수하려니 신분증 인증하라고 여권만 나와가지곤 여권 신청 해놧는데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