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없는데...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와우!!
아직 100% 수익률은 경험해보지 못했어요.
부럽습니다 :)
어머... 삼전 100% 수익률 경험치 있는데
깜박했네요,,, 왜이랴 ;;;;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저 160만원에 10주 샀는데 이때도 사면서 엄청 고민했는데 지금 완전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부러우면 지는 건데...
졌소이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저는180에두주사서손절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에궁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