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707 목록 댓글 34

닉스 없는데...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와우!!
    아직 100% 수익률은 경험해보지 못했어요.
    부럽습니다 :)

    어머... 삼전 100% 수익률 경험치 있는데
    깜박했네요,,, 왜이랴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 160만원에 10주 샀는데 이때도 사면서 엄청 고민했는데 지금 완전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부러우면 지는 건데...

    졌소이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는180에두주사서손절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에궁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