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때 회사에서 자다가 코골다 깼네요.ㅠㅠ챙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33 목록 댓글 11

지방시골인데 어제 병원 가느라 서울 다녀왔다가 오늘 출근했는데 세상 피곤해 미치겠더라구요

점심 일찍 먹고 그냥 의자에서 선풍기 틀어놓고 앉아서 자는데 코고는 소리에 놀래서 일어났더니 사무실이 고요하네요.ㅠㅠㅠ

모른척 하고 있는데 너무 챙피하네요....

이렇게 자본적 처음이네요..근데...ㅋㅋ아까 잠깐 놀랐는데 잠이 아직 덜깨네요 미치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일이 별로 없으신가봐요
    일할때 폰볼 시간도 없었는데
    잠까지 주무시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점심시간때.잤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두 코골까봐 깊이못자겠어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ㅋㅋ그죠?오늘 어찌나 피곤했던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아까 병원 대기실에서 어떤아줌마 고개젖히고 입벌리고 자고 있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