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루 수술 해요 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32 목록 댓글 5

차라리 제가 하면 좋은데 딸이 하네요
두달 간 항문농양 수술 두번 했고
큰병원으로 옮겨서 치루 수술 하네요
삼수생인데..


더 이상 안좋아질 일은 없겠지 좋아질 일만 남았겠지 이러고 우는 딸 다독였지만
제가 마음이 괴롭고 너무 힘들어요
아무한테도 말도 못하고 세상에 혼자 갇힌것 같아요

어쩌다 실비보험 만기로 갈아타는 와중에 뭐가 안맞아 실비보험도 없고
제돈 다 주고 병원 다니고 있고
여러모로 지난 3년간 안좋은거 다 때려맞는것 같아요
난 참 열심히 살았는데..

간호통합병동이라고 보호자는 가라고 하는데
그래도 얼굴은 못봐도 수술 마치는거 보고 가려고 병원 옆에서 커피 마시며 2시간 동안 기다리고 있는데
아직 수술도 안했고 언제 끝날지

복합치루 완치 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에공~~ 애기가 하루 종일 앉아서 공부하느라 힘들었나봐요. 수술 잘될거예요. 사후 관리가 더 중요한데, 날이 더워 애가 고생 좀 하겠어요. 잘 씻고, 잘 말리고 하라고 해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고생하시네요
    모녀가 다
    걱정마셔요
    수술도 회복도
    그리고 입시도
    퇴원 후 충분히 휴식 취하고
    상처 잘 낫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치루수술했는데 항문근처에 불룩하게 있어서 검색해보니 터질수도있다나..그래서 당장 수술했고 5년이상 지난거 같네요 걱정마세요 수술 잘 될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터지면 어떻게 된대요? 전 터졌는데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ㅜㅜ 터지기전에 가셨어야...
    그게 터지면 그 항문 옆에 구멍이 생겨서 ... 변실금?그런얘기 본거 같아서 터지기전에 수술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